"룸살롱서 여직원도 접대부 선택" 폭로 셀레브 전 직원, 대법서 무죄 머니투데이


좋든 싫든 정치인들이 초청하는 술자리에 갈 수밖에 없는 게 기자들의 처지입니다. 지난 봄에 J 룸살롱에 갔을 때도 폭탄주가 몇바퀴 돌았습니다. 옆에서 술시중하는 아가씨에게 『아가씨들도 한잔 하겠느냐』고 물었더니 『차를 몰고 가서 못 먹는다』고 하더군요. 술자리가 파하고 전철을 타러 걸어가다가 제 옆자리에서 술시중을 들던 아가씨가 최신형 소나타를 몰고 퇴근하는 걸 봤습니다. 정치인들을 따라 이 집에서 가서 몇 번 술을 마신 적이 있습니다. 朴哲彦(박철언)씨, 金鍾泌(김종필)씨 같은 當代(당대)에 힘깨나 쓰던 정치인들이 주최한 술자리였습니다.


민주당 영입1호였던 조동연씨는 덮어놓고 사실을 부인하는 민주당의 잘못된 대응 때문에 사회생활 복귀조차 힘들어질 정도로 의혹이 쏟아지는 무자비한 경험을 더 하다가 쫓겨가고 말았다”고 덧붙였다. 이 카트형의 로봇은 길이 230㎝에 폭 106㎝, 높이 165㎝, 무게 300㎏로 넓고 좁은 도로를 최대 시속 7km로 오갈 수 있다. 로봇 정면 하단에 달린 원형 모양의 브러시 두 개가 쓰레기를 가운데로 모으면, 그 위에 달린 흡입구가 초속 20~25m의 세기로 쓰레기를 빨아들이는 식이다.


밤 문화가 시대에 따라 발전하면서 신종업종들이 잇달아 생겨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흥업소의 아가씨들을 주 고객으로 삼는 전용 미용실까지 생겨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엽기적인 대답은 특히 북창동 매니아들에게서 많이 나왔다.


2명 테이블의 술값이 기본 400만원에 달하는 이른바 '쩜오급' 고급 업소로 알려졌다. 남욱 변호사, 정영학 회계사 등 대장동 일당도 이 업소에서 만나 사업을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4일 밤 9시, 하루 영업을 시작하는 신림동의 한 룸살롱에서 어렵게 아가씨한 명을 만날 수 있었다. 그녀는 3평 남짓한 대기실에서 차례를 기다리며 옷을 갈아입고 화장을 하고 있었다. 일반 손님들 역시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기 때문에 술값이 카드 한도액을 넘으면 외상을 질 수밖에 없게 된다.


급기야 코로나19 방역 주무부처인 보건복지부에 유권해석을 의뢰, 복지부가 “콜라텍과 클럽, 유흥주점 등이 유흥시설”이라고 유권해석을 내렸다. 일반음식점 인허가 데이터에는 대한민국 정부수립일인 1948년 8월 15일 이전에 인허가를 받은 것으로 기록된 데이터가 총 266개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인허가 일자가 가장 오래된 것으로 나타난 데이터는 986년 8월 23일인 것으로 나타났다. 확실한 터를 잡은 음주문화를 벗어나기란 여간해서는 어려운 일임을 다시 확인케 한다. 이어 홍 의원은 "접대비가 낭비 없이 사용되기 위해서 접대비 실명제 도입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YTT가 풀살롱 형태로 운영됐다는 점에서 경만호 전 집행부의 도덕성 논란도 더욱 가열될 전망이다.


경찰이 이 같은 무허가 유흥주점 영업 행위를 적발한 건 지난 7일 밤 10시가 넘은 늦은 시간입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교육부가 지난달 발표한 고려대 종합감사에 따르면, 교수들은 룸살롱 등 유흥주점서 법인카드를 사용했다. 감사 결과에 따르면 고려대 교수 13명은 2016년 3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서양음식점으로 위장한 서울 강남의 한 유흥주점에서 221차례에 걸쳐 6693만원을 연구비 카드와 행정용 카드로 결제했다.


이 중에는 김밥(도시락)업체 8542개 소, 카페 2만2467개 소, 분식점 17만2948개 소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취해 누구누구는 논쟁으로 침이 마르고, 또 누구는 아가씨들과 부둥켜안고 춤을 추고 있었다. 만취해 밖에 나와 화장실을 찾고 있던 이 기자에게 복도에서 만난 취객이 "너, 왜 나와 있어. 빨리 들어가자"는 것이었다. 그 방 손님들도 술에 취한 상태였기 때문에 잘못 들어온 사람을 알아보지 못했다.


각종 혜택을 받는 외식업보다 18배가 넘는 세금을 납부하고 있지만 혜택은 전무하고, 외려 차별까지 받고 있다는 주장이다. 중앙회가 디시 “여성접객부가 감염원이 된 사례나 객관적 입증자료가 있는지”를 물었더니 식약처는 “‘중대본’ 결정이니 그곳에 물어봐라”고 답한 것이다. 또 서울 논현동 S호텔 건물 지하 1~3층을 사업장으로 별관을 포함해 총 182개 객실과 여종업원이 500명에 달할 정도의 규모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성매매 알선과 조세포탈 혐의로 구속 기소된 YTT의 실업주 김모 씨에 대해 판결이 나온 과정에서 드러난 이 룸살롱의 실체는 '국내 최대 규모'로 요약된다.


저는 1992년 朝鮮日報 정치부 기자생활을 시작하면서 李漢東(이한동) 의원 집을 오랫동안 드나들었습니다. 나중에 金大中(김대중) 정부에서 국무총리를 지낸 李의원의 별명은 「一刀(일도) 선생」입니다. 복잡한 일들을 단칼에 해결해 내는 일솜씨 때문에 얻은 별명입니다. 만약 盧대통령의 訪日이 「실무방문」이 됐다면, 한국 언론에서 『일본이 처음 공식 방문하는 한국 대통령을 깔보고…』하는 류의 기사가 폭주했을 겁니다.

키스방 오피가이드 키스방 오피사이트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